상품은 받았는데 잘못 왔어요. FAQ - DIVE 다이브 공식 온라인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유형별로 확인하세요

게시판 상세

상품은 받았는데 잘못 왔어요.

  • WRITER DIVE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20-05-2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VIEW 85

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,

다이브 카카오톡 채팅 혹은 고객센터(1588-2983)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교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

/ byte

PASSWORD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DIVE 다이브 DIVE 다이브